더성형외과 옥재진 대표원장, 유방재건 라이브서저리 시연
더성형외과 옥재진 대표원장, 유방재건 라이브서저리 시연
  • 김희영 기자
  • 승인 2019.05.2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성형외과 옥재진 원장이 유방재건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더성형외과 제공

 

더성형외과는 옥재진 대표원장이 가슴성형 학술 심포지엄인 ‘2019 G-BAS(Gloval BellaGel Academic symposium / 글로벌 벨라젤 아카데미 심포지움)'에 참석해 유방재건 노하우를 각국의 의료진에게 알렸다고 전했다. 2019 G-BAS는 국내외 100명 이상의 의료진이 참석해 학술 교류, 라이브 서저리, 심포지엄, 갈라 디너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2019 G-BAS 첫째 날, 옥재진 원장은 더성형외과 6층 가슴센터에서 러시아, 미국, 인도네시아, 중국 등의 해외 성형외과 전문의앞에서 보형물을 이용한 유방재건 라이브 서저리를 시연했다.

심포지엄 좌장 및 연자로 참석한 옥재진 원장. 사진=한스바이오 제공

 

이후 26일 개최된 심포지엄에서는 좌장를 맡아 원활한 진행을 이끈 것은 물론, ‘보형물을 기반으로 하는 유방재건에서 봉합의 중요성(Importance of Breast Envelop in Implant based Reconstruction)'이라는 발표를 진행했다.

더성형외과 옥재진 대표원장은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국내외 의료진들의 유방재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를 통하여 유방재건 수술의 발전에 기여하고, 그 노하우를 라이브서저리 및 학술활동을 통해 해외 각국의 의료진에게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옥재진 원장은 타의 귀감이 되는 뛰어난 유방재건의술과 취약계층 재능기부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업코리아=김희영 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