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네스트, 이른 더위 타파 "얼리 썸머" 프로모션 진행
코지네스트, 이른 더위 타파 "얼리 썸머" 프로모션 진행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9.05.2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지네스트 직영점 및 백화점, 온라인몰서 최대 50%에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업코리아=김수민 기자)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를 선보이는 더코지네스트컴퍼니(코지네스트)가 예년보다 더욱 빨리 시작된 여름을 맞이하여 ‘Early Summer (얼리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원하게 덮기 좋은 쿨링감이 있는 리플 소재, 혼수 예단에도 빠지지 않는 고급 인견이불, 유럽 감성이 물씬 나는 린넨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제품 구매시 최대 50%에 추가 20%를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6월 9일까지 전국 코지네스트 직영점과 직영 온라인몰, 백화점 및 아울렛 55개 매장에서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코지네스트 마케팅 담당자는 "봄이 짧아지면서 여름이 그만큼 더 빨리 찾아온 만큼 발빠른 수면 환경 개선을 제공하고자 여름 소재 품목을 모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까사소냐르’, ‘레노마홈’ 등 다양한 브랜드 침구를 전개하면서 쌓은 다년간의 경험으로 여름에 특히 좋은 100% 레이온 소재인 인견이불을 적극 추천한다. 비스코스 레이온 이라고도 하며, 몸에 닿는 냉감과 통기성이 우수하여 땀을 많이 흘리시는 분들께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편안한 둥지라는 의미의 코지네스트(COZYNEST)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리빙 스토어와 침구 브랜드로, 정교한 마켓 분석을 통해 까다롭게 제작한 퀄리티 높은 홈 데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