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몽디에스 아기보습제·바디워시로 민감한 아이 피부 지켜낼 수 있어
다가오는 여름, 몽디에스 아기보습제·바디워시로 민감한 아이 피부 지켜낼 수 있어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5.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 벌써부터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피부가 예민한 영유아들은 아기땀띠나 신생아태열, 아기습진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이 올라오고 있다. 또한 초여름 날씨가 지속되지만 줄어들지 않는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등으로 인해 아기들이 매일 사용하는 아기샴푸나 신생아바디워시 등 아기목욕용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나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는 아기들의 피부 유수분밸런스가 깨지면서 약한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거나 가려움을 느끼기도 한다. 이런 날씨에는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통풍이 잘 되도록 관리를 해줘야 아기열꽃이나 기저귀발진, 신생아땀띠 등의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이렇듯 예민해진 아기 피부를 위해 신생아피부트러블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찾는 육아 맘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아기 피부 트러블은 유아바디워시를 통해 땀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목욕 후에는 즉각적으로 아기보습제를 발라 피부 보습에 신경써야 한다.

여름철 많이 찾는 아기화장품 중 신생아수딩젤은 유아땀띠나 신생아열꽃 등의 원인인 피부열을 낮춰주어 피부 진정 효과 및 보습 효과를 줄 수 있다. 또한 수딩젤만으로 보습이 채워지지 않는 건조한 피부를 가진 아이라면 유아바디로션이나 신생아크림 등을 발라 피부가 건조하지 않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 엄마라면 유아화장품을 고를 때 성분을 하나씩 깐깐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건강한 아기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방법이다. 그 중에서도 EWG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몽디에스는 육아맘 사이에서 ‘믿쓰몽(믿고 쓰는 몽디에스)’ 라는 별칭이 생길 만큼 호평을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몽디에스는 최근 까다롭기 소문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진행한 피부 임상 테스트에서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베이비파우더, 멀티밤, 호호바오일 등 5가지 품목이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였다. 더마테스는 피부에 닿는 화장품에 대해 독일에서 진행되는 테스트로 생리대, 화장품 등에서 많이 받는 인증 실험으로, 세계에서 손꼽힐 만큼 철저하고 인증마크는 3단계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보증한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시험은 더 까다롭고 그만큼 제품의 안전성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몽디에스 바디클렌져는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자연 유래 성분에 계면활성제를 이용하여 순하면서도 탁월한 세정력을 제공한다. 또한,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바디워시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아기 피부의 보호막을 유지하면서 노폐물만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천연바디워시다. 

이밖에 여름철 많이 사용되는 유아수딩젤은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 성분 13가지를 함유한 젤 타입의 유아보습크림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또한 바르는 즉시 쿨링감과 수분 보충을 해주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하여 사계절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보습이 부족한 아이라면 베이비로션을 통해 보습을 채워주어 건강한 아이 피부를 지켜주는 것이 좋다. 몽디에스 바디로션은 예민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 성분 13가지와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처방한 저자극 아이로션으로, 번들거림과 끈적임도 없어 산뜻하게 흡수되어 연약한 아기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여 유아로션추천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밖에 몽디에스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 전 성분을 공개할 정도로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였으며,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제도를 시행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한편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9년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우리 아리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정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온누리약국 등에 공식 입점 하여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최근 ‘온누리약국’ 입점 기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생아얼굴로션, 순한바디워시, 아기수딩젤, 아기파우더, 백탁없는선크림, 스틱썬크림, 유아선팩트, 위치하젤토너, 임산부튼살크림 등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구매 금액 대 별로 10만원이상 유아젖병세제, 20만원이상 친환경주방세제, 가루세제를 추가 증정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