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버스폰 카페, 아이폰X 80%할인 및 XS맥스, XR, 7 에어팟2 증정 및 가격할인
공짜버스폰 카페, 아이폰X 80%할인 및 XS맥스, XR, 7 에어팟2 증정 및 가격할인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5.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 5G 스마트폰 출시로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 혜택이 늘어나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아이폰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아이폰X 보조금을 대폭 증가하여 부담없이 단말기 구매가 가능하며 아이폰7 32GB, 128GB는 공짜폰으로 할부원금 없이 즉시 개통이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커뮤니티 '공짜버스폰 카페'에서는 아이폰XS, 맥스, XR 기종에 대하여 단말기 할인을 추가로 적용하면서 에어팟1, 에어팟2등 사은품까지 증정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주말동안 진행되는 스팟 공구는 애플제품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집단 상가보다 더 좋은 혜택으로 아이폰을 구매할 수 있는 찬스다"라고 말했다.

높은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아이폰XS, XR, X, 7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모든 색상과 용량 64GB, 128GB, 256GB, 512GB 통신사 SKT, KT, LG, 가입유형 번호이동, 기기변경등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폰이 선호도가 높은 이유는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케이스등 차별화된 악세사리와 가격 방어로 값어치가 꾸준하다는점이다.

아이폰XS, 맥스, XR등 할인 혜택의 자세한 소식은 '공짜버스폰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