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 생활용품 기탁
함양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 생활용품 기탁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9.05.2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천만원 상당 삼푸·린스 등 7,200개 전달, 관내 저소득층 등 전달 예정
▲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 함양본부는 24일 함양군청을 방문해 서춘수 군수에게 6,0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업코리아]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 함양본부는 24일 오전 11시 함양군청을 방문해 서춘수 군수에게 6,0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은 의료비지원, 장학금지원, 후원물품 전달 활동 등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마을을 직접 찾아가 어르신들께 식사를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단체다.

이날 기탁식에서 정진상 본부장은 “우리 이웃인 저소득층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생활용품을 후원하게 됐다.”라며 “더불어 함께 행복한 함양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우리 이웃들을 위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서춘수 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을 결정해준 정진상 본부장과 회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큰 뜻이 담긴 기탁품이 좋은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삼푸 6,200개와 린스 1,000개 등 모두 7,200개로 군은 읍면 추천을 받아 중위소득 80% 이내 저소득층을 비롯해 사회복지시설 11개소에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