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보라 7년 열애 차현우를 말할 것 같으면,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한 배우 황보라의...
배우 황보라 7년 열애 차현우를 말할 것 같으면,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한 배우 황보라의...
  • 박진환 기자
  • 승인 2019.05.2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차현우 황보라 인스타그램

[업코리아=박진환 기자] 지난 21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황보라(36)가 7년째 열애 중인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해 언급한다.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73) 아들이자 하정우(41 본명 김성훈) 동생인 영화제작자 차현우(39 본명 김영훈)와 7년째 열애 중이다. 황보라 차현우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열애를 인정해 5년 가까이 달달한 공개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과거 한 방송에서 황보라는 남자친구 차현우를 언급하며, "늘 내가 좋아하는 사람만 만나다가 처음으로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났다. 단 한 번도 사랑을 못 느낀 적이 없다"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지난 2월, 황보라는 영화 '어쩌다, 결혼' 간담회에서 "결혼을 한다면 차현우와 하고 싶다"는 솔직한 생각을 당당히 밝히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황보라 연인인 차현우는 1980년생으로 10대였던 1997년 R&B 보컬 그룹 예스브라운의 보컬리스트로 정규 앨범 'Innovation'을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변신, 2003년 극단 '유'의 단원으로 활동했다. 또 그는 2010년 MBC 드라마 '로드넘버원'을 시작으로 영화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 '577프로젝트' 등에서 조연으로 활약했다. 차현우 황보라 두 사람은 드라마 '로드넘버원'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2016년 형 하정우 등과 함께 영화제작사인 퍼펙트스톰필름을 창업하면서 본격적으로 영화 제작 산업에 뛰어들어, 영화 '싱글라이더'와 'PMC : 더 벙커' 등을 제작했다. 최근에는 이정재-정우성이 공동 대표로 있는 아티스트컴퍼니에서 퍼펙트스톰필름을 흡수하여 현재 차현우는 아티스트컴퍼니 영화제작부 이사로 재직 중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