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선 인터뷰 재조명, 겸손한 태도는 어디로? 내용보니...
한지선 인터뷰 재조명, 겸손한 태도는 어디로? 내용보니...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9.05.24 05: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지선(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한지선(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배우 한지선이 폭행 사건으로 물의를 빚은 가운데, 지난해 진행된 인터뷰 내용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한지선은 지난해 인터뷰 당시 겸손한 자세로 배우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발언을 했다.

이에 술 취해 폭행을 휘두른 그의 행동은 충격을 더하고 있다.

24일 한지선 폭행 사건이 화제인 가운데, 지난해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 출연 후 진행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다.

한지선은 TV리포트와 인터뷰 당시 "선배님들이 연기하는 것을 보며 공부한다. 내공있는 선배들이다 보니 배울점이 많다. 존경스럽다. 반면 제 연기는 부족한 점이 많아 성찰하고 고쳐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청자가 좋아해주고 사랑해주는 드라마 일원으로 자랑스럽고 뿌듯하다"며 "행복하고 기분이 좋다. 감독, 선배님들께 피해주지 않고 내 일을 열심히 하는 노력하는 배우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지선은 해당 인터뷰 후 약 8개월 만에 택시 기사를 폭행하는 등 난동을 피워 경찰에 연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채널A 측은 23일 한지선이 지난해 9월 택시 기사 뺨을 때리고, 보온병을 휘두르는 등 폭행을 행사해 경찰에 연행됐다고 전했다.

그는 자신을 연행한 경찰관 뺨도 수차례 때렸을뿐 아니라 다른 경찰관 팔을 문 것으로 알려졌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ㅅㅅㄴ 2019-05-24 06:17:58
저런거시녀ㄴ인성이변할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