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스톤, 상쾌한 민트 아이스크림 ‘허쉬초코민트바’ 출시
에버스톤, 상쾌한 민트 아이스크림 ‘허쉬초코민트바’ 출시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9.05.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럽고 상쾌한 민트아이스크림에 밀크초코칩으로 맛을 더하다
사진제공:에버스톤
사진제공:에버스톤

(업코리아=김수민 기자) 허쉬아이스크림 생산업체인 에버스톤이 지속되는 민트아이스크림 열풍에 합류해 ‘허쉬초코민트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상쾌해지는 허쉬초코민트바는 특유의 부드러운 맛에 밀크초코칩을 더해 민트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 일찍 다가온 올 여름 주목 받고 있다.

에버스톤 마케팅 측은 “허쉬초코민트바는 2018년부터 지금까지 아이스크림시장에서 화제성을 갖고 있는 ‘민트아이스크림’의 열풍에 부흥하기 위해 작년부터 준비해온 신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민트맛은 초코와 가장 잘 어울리는 맛 중 하나임을 착안하여 프리미엄급 초코민트맛 아이스크림을 개발하기 위해 힘썼다. 에버스톤은 민트와의 조화를 위해 기존 초콜릿 코팅 방식과 다르게 부드러움과 진하기에 집중을 했으며, 민트에 거부감이 있는 초보자들도 즐길 수 있는 허쉬초코민트바를 만들게 되었다”고 전했다. 

첫 맛은 청량감 있는 민트맛으로 시작하여 끝 맛은 허쉬초콜릿의 기분 좋은 달콤함으로 마무리돼 누구나 시도해보고 즐길 수 있는 민트맛 아이스크림이다. 허쉬초코민트바는 앞으로 불쾌지수가 날로 높아질 무더운 여름날, 혹은 텁텁한 입안을 위해 상쾌함과 달콤함으로 채우기 안성맞춤이다. 

한편, 누리꾼들은 “민트매니아가 아니더라도 믿고 먹는 허쉬초콜릿과 함께라면 한번쯤 시도해 보고 싶다.”, “올 여름에 이걸로 정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