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경주시장, 지역 청년들과 버스킹 토크 가져
주낙영 경주시장, 지역 청년들과 버스킹 토크 가져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5.22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낙영 경주시장, 지역 청년들과 버스킹 토크 가져
[업코리아] 주낙영 경주시장은 지난 21일 황리단길 인근 음식점에서 사회적 경제 청년사업가들과 공감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은 사회적 경제 청년사업가 및 종사자, 창업 준비 청년 등 28명과 함께 청년이 직면한 취업, 창업, 결혼 등의 고민 상담과 청년창업의 성공을 위한 소통 및 정보교류 차원에서 버스킹 토크를 가졌다.

또한 청년사업가들은 창업을 위한 정책을 공유하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 사회적 기업 정책 확대, 창업지원 소통창구 확대 등 다양한 토론이 이어졌으며, 청년들의 재치 발랄한 질문에 대해 ‘현장 소통’의 철학을 중시하는 경주시장답게 특유의 편안하고 위트 있는 입담으로 답변, 버스킹 토크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주 시장은 “청년사업가들과 현장에서 고민하고 공유하는 소통의 기회를 가져 무척 뜻깊은 시간이었다” 며 “청년들이 용기를 가지고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지금은 젊은 경주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고민해야 할 시기다” 며 “앞으로 청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정책 발굴을 위해 오늘과 같은 자리를 자주 만들어 경주의 미래 주인공인 청년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