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드림스타트 후원·협약기관” 인증현판 수여식 개최
하남시, “드림스타트 후원·협약기관” 인증현판 수여식 개최
  • 최성종 기자
  • 승인 2019.05.2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스타트 개소 7주년을 맞이해 56개 후원협약기관 인증현판 수여
▲ 하남시는 21일 시청 상황실에서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협약기관을 대상으로 인증 현판을 수여했다.
[업코리아] 하남시는 21일 시청 상황실에서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협약기관을 대상으로 인증 현판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호림태권도, 동양합기도, 대교눈높이, MG하남새마을금고, ㈜태금, ㈜신용종합광고, 조성란무용학원, 연세365소아청소년과, 풀잎문화센터, ㈜스포츠몬스터하남 등 56개 기관 대표가 참석했다.

이들 기관은 하남시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정서·교육 등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에 소요되는 경비를 무상 지원하거나 일부 비용을 후원하고 있으며, 작년 한해에는 드림스타트 아동 연인원 13,054명을 지원한 바 있다.

이날 김상호 시장은 인사말에서“드림스타트가 개소한지 7년이 되었는데 그동안 우리시 아이들의 후원자와 가족으로 함께 해주신 후원기관·협약기관 대표님들을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라며,“그동안 아이들에게 희망의 사다리가 되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학원비, 심리치료비, 물품후원, 예방접종 등을 지원하며 세심하게 채워 주셨다”며,“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것 자체가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시는 분들이시지만, 하남시는 당연히 이를 기억해야 하기에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했다.

후원·협약기관들은“처음에는 현업을 하면서 봉사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한명씩 비공식으로 후원했었는데, 드림스타트와 협약을 맺고 아동들을 추천받아 지원하니 훨씬 뿌듯하고 오히려 우리가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하남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지역 내 개인, 단체, 기업 등이 관내에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후원·협약에 동참함으로 아동들에게 교육지원, 건강관리, 정서지원, 문화체험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이 추진될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