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 제5회 예산군청소년축제 ‘송아리와 함께 만드는 무지개 바람개비’ 운영
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 제5회 예산군청소년축제 ‘송아리와 함께 만드는 무지개 바람개비’ 운영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5.2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산군
[업코리아]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가 지난 18일 예산윤봉길체육관에서 진행된 제5회 예산군 청소년축제 ‘꽃 피우다’에서 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 홍보 및 무지개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이날 축제에서는 참가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알록달록 무지개 바람개비를 만들며 방과후아카데미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방과후아카데미 한주희 팀장은 “현재 참여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부스를 직접 운영하며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를 홍보하니 보람도 느끼고 본인들이 참여하는 방과후아카데미에 대해 더 큰 애정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은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체험에 참여한 한 주민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대해 잘 몰랐었는데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아이들이 많은 경험을 쌓고 방과 후 돌봄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사업이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주변에 대상 자녀들이 있으면 소개해 주고 싶다”라고 체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 지원 사업으로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교육 및 활동 프로그램, 생활지도, 특별운영등을 중학생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19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 또한 청소년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전문 강사들을 기다리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송아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로 하면 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