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제 7회 E1 채리티 오픈 골프대회 스폰 진행
코지마, 제 7회 E1 채리티 오픈 골프대회 스폰 진행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5.2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2019 E1 채리티 오픈(KLPGA)’ 스폰서십을 진행한다. 

E1 채리티 오픈(KLPGA)은 오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이천 사우스 스프링스CC 에서 진행하며, 코지마는 우승자 부상과 경기 시 홀인원 최초 성공자에게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CMC-A100)를, 갤러리 경품으로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를 시상한다.

또한, 갤러리 존에서는 방문 갤러리들을 위한 부스를 마련하여 편안한 휴식과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며, 코지마 부스에서는 방문객 대상 SNS이벤트를 진행하여, 이벤트 참여자에 한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좋은 기회가 되어 E1 채리티오픈과 함께 스폰서십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건강함과 휴식은 큰 연관성이 있으며, 이번 스폰서쉽은 많은 골프유저에게 코지마를 더욱 가까이서 알릴 수 있는 좋은 장이 될 것이다. 코지마 부스에서는 코지마 안마의자 시연 및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9 제7회 E1 채리티 오픈(KLPGA)은 SBSGOLF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