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단체 굿피플-웰크론그룹 몽골 저소득층 여성 위한 위생용품 지원
자선단체 굿피플-웰크론그룹 몽골 저소득층 여성 위한 위생용품 지원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5.1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세 번째부터) 웰크론 신정재 사장, 굿피플 김천수 회장
(왼쪽 세 번째부터) 웰크론 신정재 사장, 굿피플 김천수 회장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 웰크론그룹(회장 이영규)이 지난 15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에 몽골 저소득층 여성들을 위한 총 1억 원 상당의 여성 위생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웰크론그룹은 지난 2017년에도 총 1억 5000만 원 상당의 여성 위생용품을 굿피플에 기부한 바 있다.

웰크론그룹 신정재 사장은 “이번 나눔이 몽골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여성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 소외계층의 부담을 덜어줄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굿피플을 통해 몽골에 사랑을 전달해주신 웰크론그룹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나눔이 몽골에서 여성 위생물품의 부족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몽골은 인구의 절반이 수도 울란바토르에 집중되어 있어 지방 도시들은 사회 인프라 및 복지 시스템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다. 이에 굿피플과 웰크론그룹은 여성 위생용품을 울란바토르 및 국경지역인 아이막 북부지방 17개 행정구역에 골고루 배분할 예정이다.

한편 웰크론그룹은 산업용 극세사 분야를 개척한 선도적인 기업으로, 극세사 분야에서만 국내외 30여 개의 특허를 보유하였으며, 우리의 삶과 밀접한 리빙, 극세사 클리너 사업을 통해 Total Lifestyle Living Company로 성장하고 있다.

굿피플은 웰크론그룹과 같이 나눔에 앞장서는 기업과 협업하여 더 큰 사회적 가치와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