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가 직접 말하는 초등영어학원 스피킹 학습효과는?
학부모가 직접 말하는 초등영어학원 스피킹 학습효과는?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5.1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수능영어 절대평가를 시작으로 공교육 영어정책이 ‘의사소통’을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초등 디지털 교과서 및 실용영어 교과서 도입, 초등교원 영어 말하기 능력 인증제 실시, 논·서술형 수행평가 비중 확대 등이 대표적인 정책들이다.

이에 따라 초등학생영어 공부에 관심을 갖는 학부모들의 관심은 ‘실용영어’로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있다. 특히 어린이영어학원 3030영어는 ‘실용영어, 초등영어회화’ 교육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초등학생영어학원 3030영어는 스피킹 중심의 학습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은 학원에서 최소 30분 이상 영어로 말하며 수업을 진행하며, 교재에는 초등학교3학년영어부터 중등 공교육 교과서에 들어가는 모든 문법, 어휘, 단어, 문장을 담아 자연스럽게 내신대비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3030영어 우수후기로 선정된 초등학교 3학년 H학생 학부모는 “우리나라 영어교육의 문제는 10년 넘게 공부해도 말 한마디 하는 것도 힘든 현실”이라며 “아이가 1년간 3030영어를 다니면서 오랫동안 영어학원을 다닌 학생들과 동일한 학교 영어 단기 특강 심화반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어 초등 1학년 Y학부모는 “영어에 흥미도 없고 알파벳도 잘 모르던 아이가 영어에 대해 점점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으며 알파벳부터 단어까지 자신 있게 영어로 말하고, 영어가 너무 재미있어 수업에 빠지지 않고 가려는 모습에 3030영어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전했다. 초등 4학년 K 학생 학부모는 “문법, 독해, 매일 60개씩 영어 단어를 외우며 공부하는 것에서 벗어나 영어 회화를 통해 말을 하면서 문법을 이해하고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전국 1300여개 학원에서 실용영어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우수한 교육성과를 인정받아 최근 4년 연속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3030영어의 학부모 후기 및 실용영어 교육에 대한 문의는 3030영어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