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드리머 신작 모바일게임 ‘해적, 심해의 무법자’, 스크린샷 공개
게임드리머 신작 모바일게임 ‘해적, 심해의 무법자’, 스크린샷 공개
  • 전소영 기자
  • 승인 2015.12.1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드리머는  모바일게임 ‘해적 : 심해의 무법자’의 플레이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크린샷에는 ‘해적 : 심해의 무법자’에 등장하는 캐릭터 모습과 실제 해상전투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실존했거나 가상의 유명한 해적, 선장, 함선 등이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하여 평소 해적물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의 기대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최근 해적이나 이순신을 소재로 한 영화가 개봉해 큰 인기를 끌고, 해적을 주인공으로 한 만화가 과거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8일 출시에 앞서 사전모집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이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모바일 RPG인 ‘해적’은 15세기 대향해시대 동아시아 해역을 배경으로 하고, 유저가 해적함대의 선장이 되어 해적함대를 구축, 해역 쟁탈전에서 승리하는 게임이다. 각각 특색을 가진 전함을 배치하고 스킬과 능력이 다른 선원들을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전투의 승패가 갈릴 수 있는 전략적인 요소가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해적 : 심해의 무법자’ 사전 모집페이지는 아래의 링크로 접속 할 수 있다.
http://hjkr.gamedreamer.co.kr/event/20151211/index.html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