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배 목사, 나눔과기쁨 수련회에서 파워관계전도세미나 설명회 시간가져!
송기배 목사, 나눔과기쁨 수련회에서 파워관계전도세미나 설명회 시간가져!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5.14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규모와 상관없이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가장 실제적인 전도법
파워관계전도 방법을 개발하여 보급하고 있는 송기배 목사. 업코리아.
파워관계전도 방법을 개발하여 보급하고 있는 송기배 목사. 업코리아.

송기배 목사는 나눔과기쁨 수련회에서 자신이 개발한 ‘파워관계전도’에 대한 설명회 시간을 가졌다.

송 목사는 전국에서 600회 이상의 파워관계전도세미나를 개최해 검증을 받고, 미주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

‘가정사역을 통한 관계전도전략’으로 표현되는 송 목사의 파워관계전도세미나는, 규모와 상관없이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가장 실제적인 전도법을 가르친다.

이날 분과모임 설명회에서는 경제적 여건에 구애받지 않는 전도법, 셀그룹을 효과적으로 만드는 법, 관공서 및 학교 등과의 유기적인 관계 형성법, 개척교회 어머니·아버지학교 개설 등 실제적인 전략을 나눴다.

송 목사의 관계전도법은 단순히 위기의 가정을 구하는 차원이 아니다. 비기독교인 가정을 교회로 인도해 복음 안에서 새로운 생명을 얻게 하는 21세기형 전도법으로, 모든 인간관계가 가정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점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실제적인 전도법이라 할 수 있다. 누구나 겪고 있는 가정에서의 아픔과 고민에 대한 해결은, 집집마다 굳게 닫힌 문처럼 좀처럼 열기 힘든 사람들의 마음 문도 쉽게 여는 통로가 된다.

특히 아버지학교·어머니학교는 송 목사가 직접 집필한 ‘나는 아버지다’, ‘나는 어머니다’ 교재를 통해 집단 상담 형식으로 진행되는 대표 프로그램이다. 역시 송 목사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된 월간지 ‘웃음꽃 피는 가정’은, 누가 읽어도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이야기들로 구성되어 있어 비 기독교인들에게 부담없이 다가설 수 있는 통로가 되는 등, 탁월한 전도 전략들을 제시하고 있다.

송 목사는 이번 나눔과기쁨 수련회에서 가정분과 위원장으로 위촉받고 앞으로 나눔과기쁨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파워관계전도 세미나를 주기적으로 열어 나눔과기쁨 회원들의 목회역량을 강화하는데 힘쓰기로 했다.

나눔과기쁨 문화교육본부는 오는 7월 1일(월) 송기배 목사를 주강사로 파워관계전도세미나를 대대적으로 열어 나누미 목회자들의 현장 목회에 힘을 실어주기로 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