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 20회 한국음식관광박람회에 중국 연태시, 염성시, 해주시 사절단 초청
2019 제 20회 한국음식관광박람회에 중국 연태시, 염성시, 해주시 사절단 초청
  • 변진주 기자
  • 승인 2019.05.1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과 관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20회 한국음식관광박람회가 서울특별시와 (사)한국음식관광협회(강민수 회장)의 공동 주관으로 5월 8일(수)~5월 11일(토) 양재 aT 센터에서 4일간 진행한다.
제20회 한국음식관광박람회가 서울특별시와 (사)한국음식관광협회(강민수 회장)의 공동 주관으로 주최하였다.
제20회 한국음식관광박람회가 서울특별시와 (사)한국음식관광협회(강민수 회장)의 공동 주관으로 주최하였다.

 

[업코리아=변진주 기자] 

 

5 8 11 국내외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4일간 한국 음식 전시를 비롯하여 50 대학과 고등학교 요리 전문학원 등이 참여하는 라이브 경연 대회와 제과제빵, 칵테일 경연 등의 국제요리경연회와 더불어 포럼, 축하공연 등의 부대행사 프로그램 등이 펼쳐진다.

 

금번 20회에는 특별한 손님들이 행사장을 방문한다고한다. 중국 3 산업단지인 연태시, 염성시, 해주시의 국장급을 단장으로 사절단들이다. 시의 사절단들은 박람회를 참관할 예정이며, 3 도시 모두 한중문화축제의 개최를 희망하고 있다고 이를 진행한 한중문화축제 주관사인코리아에프앤티의 이원준 대표는 말했다.

또한 대표는 한중교류가 고착상태에 있는 안타까운현실에도 한국 음식을 통한 변화의 물결이 일어나길 기대하고 있다며, 중국 사절단의 초청 의미 중국 대회에 대한 희망을 이야기했다.

이원준 ㈜코리아에프앤티 대표(한국음식관광협회 사무총장)
이원준 ㈜코리아에프앤티 대표(한국음식관광협회 사무총장)

 

이원준코리아에프앤티 대표(한국음식관광협회 사무총장) "산둥성 연태시에서 개최될 1 한중문화축제는 연태시 정부가 주최하며 북경중시안화(北京中视安华)코리아에프앤티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한국의 K-코스메틱, K-, K-푸드와 K-영화제가 어우러지는 문화축제입니다. 음식박람회는 한중 음식의 교류와 국내 중소기업(자영업자) 식품의 현지화 전략이라는 목표로 추진하고 있으며, 코스메틱 분야는 인터내셔널 아티스트 김승원의 뷰티클래스와 왕홍(중국의 1인방송인)마케팅을 통한 중국 현지 제품의 브랜드화로 진행됩니다.

 

한국 영화와 한국 가요의 공연과 관람을 통해 한국 문화의 모든 것을 구현해 최고의 대회를 선보여 매년 진행될 연태시 한중문화축제가 세계적인 축제로 불릴 있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미 연태시 정부로부터 세계 최대 코리아타운 음식문화의 거리 구성에 대한 기본 제안을 받았고 구체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금번 박람회의 경연 대회는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문화체육부 장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상, 해양수산부 장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국회의장상, 서울특별시장상, 협회장 상이 수여되는 권위 있는 대회이다. 에드워드 , 김창열, 김승원, 노고은 등이 박람회의 홍보대사로 참가하고 있으며, 바이브도시, 해오름농장, 백산출판사, ()인아, 문테판튜나테이블, ()대경, 에스코피, 포마인47, 윤슬의 아침, 네슬레가 협찬, 홀로하팩토리가 기획으로 함께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