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회식 및 모임장소로 인기, 퓨전중식맛집 고양시 벽제 미각
연말 회식 및 모임장소로 인기, 퓨전중식맛집 고양시 벽제 미각
  • 윤지연 취재기자
  • 승인 2015.12.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연말 회식 및 모임장소를 물색하고 있다. 이에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구성, 수준 높은 접객서비스를 선보여온 경기도 고양시 퓨전중식맛집 미각이 연말 회식 및 모임장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각의 대표적인 메뉴로는 낙지, 전복, 새우, 홍합 등 푸짐한 해물을 아낌 없이 넣은 ‘황제 짬뽕’과 능이버섯을 넣어 만든 ‘웰빙 능이 짬뽕’이 있다.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해 MSG를 첨가하지 않아 특유의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능이버섯의 경우 특유의 향 때문에 ‘향버섯’이라 불리며 예로부터 각종 약과 요리에 이용됐다. 특히 단백질 분해성분이 다량 함유돼있어 소화불량을 치유하는데 좋고 항암효과와 혈액을 맑게 하는 효능으로 잘 알려져 있다. 칼로리도 낮은 능이버섯은 수분과 섬유소를 다량 함유해 조금만 섭취해도 포만감이 느껴진다.

그 외에도 비주얼부터 남다른 문어짬뽕과 왕쭈꾸미짬뽕도 별미다. 문어짬뽕은 각종 해산물로 국물을 낸 후 푸짐한 홍합과 문어를 넣어 더욱 깊은 맛을 낸다.

고양시 맛집 미각 김운 대표는 “연말을 맞이하면서 회식 및 모임 예약문의가 폭주하고 있다”며 “고양시 대표맛집 ‘미각’은 최고의 연말 회식 및 모임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퓨전중국집 ‘미각’은 TV프로그램 생생정보통에 신대박집으로 소개되면서 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만큼 수익성도 눈 여겨볼 만하다.

미각 관계자는 “연 매출은 20억원에 달하며 특히 주변 장흥유원지, 일영유원지, 송추계곡, 중남미문화원, 중부대 고양캠퍼스 등에 따른 고정적인 매출증대로 이번 해 직영점 운영을 계획 중이다”고 말했다. 

현재 미각은 상표출원도 완료돼 프랜차이즈 모집 또한 전격 추진할 예정이다.

경기도 중국집 미각의 예약문의는 전화(031-968-5938)를 통해 가능하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