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임산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쁘띠앤’
에이팜건강, 임산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쁘띠앤’
  • 정영훈 기자
  • 승인 2019.05.1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처 인증받은 안전한 원료

에이팜건강(대표 허용)은 임산부와 영유아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혁신형 기업이다. 2012년 설립된 이 회사는 ‘오늘의 건강이 내일이 되는 곳’을 경영방침으로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임신중에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인인 ‘쁘띠앤’시리즈와 스킨케어 라인 ‘쁘띠앤맘’, 영유아 라인 ‘쁘띠앤베베’,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식품 등이 에이팜건강의 주요 제품이다.
이 회사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다. 불필요한 착색료, 착향료를 최대한 배제해 GM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한다. 제조와 가공, 보존,유통단계를 거쳐 최종 소비자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에서 철저한 사전 위해요소 분석과 관리를 실시한다.

이 회사의 주력 제품 쁘띠앤오메가3는 출산시 지혈에 문제가 될 수 있는 EPA성분이 없는 식물성 오메가3로 임신 전기간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산화방지를 위해 비타민E 함유하고 있으며 입덧 등의 이유로 입맛이 예민할 수 있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쁘띠앤락토유는 미국 특허균 3종을 포함한 총 19종균주가 포함된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으며 남녀노소 맛있게 섭취 가능한 플레인 맛 분말타입 유산균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이팜건강은 영・유아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그동안 축척된 기술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상장한다는 계획이다. 에이팜건강은 사회홀트아동복지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에 제품을 기부하며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고 있다.

허용 대표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품질향상과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