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신시가지 및 로데오거리에 위치, 화신노블레스 3차~7차 상가시설 동시분양
평택 신시가지 및 로데오거리에 위치, 화신노블레스 3차~7차 상가시설 동시분양
  • 윤지연 취재기자
  • 승인 2015.12.0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인종합건설㈜가 K-55 미군기지 인근에서 화신노블레스 3차~7차 상가상품을 동시 분양한다. 상업시설 3차, 4차는 서정동 신시사지에 위치해있으며 평택지역의 신시가지로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나머지 5차, 6차, 7차는 K-55 정문 신장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상권이 발달해있다.

화신노블레스 3차~7차 상가는 평택 삼성전자를 흡수할 최고의 상가로 평가 받고 있다. 관광특구거리 메인대로변 중심에 위치해 넓고 강력한 상권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상가는 1층의 경우 계약자의 선택에 따라 복층 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입점 희망업종에 따른 활용도 또한 높다고 할 수 있다. 3차 지상1층과 4차 지상1층과 같은 1층 대로변상가의 경우에는 편의점, 커피숍, 아이스크림, 패스트푸드, 분식 등의 판매시설 및 식음료 업종이 권장된다.

3차, 4차의 2층 상가는 주변상가 MD와 후면부 먹자골목을 고려한 병∙의원, 학원, 사무실 등의 업종으로 구성되며 3층 상가는 유흥상권 및 관공서∙관련산하기관 등으로 구성된다.

화신노블레스 3차~7차 상가는 든든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제2의 이태원인 송탄관광특구 중심상권에 위치해 풍부한 내외국인 수요를 흡수할 수 있다. 또한 고덕신도시 앞에 위치해 평택삼성전자 배후 상권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확실한 투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주변 상가 대비 실사용 면적 두 배 이상의 전용률로 투자수익을 극대화했으며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전용평단가로 향후 높은 시세차익이 기대된다.

화신노블레스 3차~7차 상가는 탁월한 미래가치를 가지고 있다. 삼성전자가 100조원을 투입해 수원삼성전자의 2.4배 규모의 산업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며 고덕국제화도시 개발, LG산업단지, KTX 신설, 주한미군 이전 등 각종 개발호재들이 넘쳐나고 있다.

화신노블레스 3차~7차 상가는 준공예정시기에 따라 즉시 입주가 가능한 상품부터 2017년 예정까지 다양하게 입점 시기조절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서초구 교대역 4번 출구와 분당 서현역 1번 출구에 마련돼 운영 중에 있으며, 방문객에 대해 분양과 관련된 상담은 물론 방문객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지급하고 있다.

문의: 1544-3233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