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스 무선물걸레청소기, 청소기 충전 후 30~60분 이상 사용 가능
애니스 무선물걸레청소기, 청소기 충전 후 30~60분 이상 사용 가능
  • 정영훈 기자
  • 승인 2019.05.1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기남 대표는 애니스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하면서 고객의 폭넓은 요구를 반영하기 위한 마케팅과 홍보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홍기남 대표는 애니스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하면서 고객의 폭넓은 요구를 반영하기 위한 마케팅과 홍보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주식회사 진보(대표 홍기남)는 물걸레 청소기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혁신형 기업이다. 1984년 자동차 부품, 건축내장재 등을 생산하며 성장해온 이 회사는 2016년 애니스 물걸레 진공청소기를 출시하면서 생활가전 부문으로 사업을 확대하며 제2의 도약에 나섰다.

하이마트, 백화점, 홈쇼핑, 쇼핑몰 등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주부 뿐만 아니라, 싱글족 및 예비신혼부부, 식당, 유치원, 학교 등 애완견을 키우는 분들에게 인기가 높다. 애니스 청소기는 두 개의 극세사 물걸레가 1분에 좌,우 500회를 회전한다. 방향 조절이 자유로운 핸들로 소파, 침대 아래에 있는 먼지까지 청소가 가능하다.

상,하,좌,우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다단 스틱 버튼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해 편리하다. 게다가 소음이 적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청소할 수 있는 정점이 있다. 특히 이 제품은 특허를 획득한 원터치 중심 맞춤 버튼이 있어 손쉽게 중심을 맞추어 걸레를 부착할 수 있고 청소 시 흔들림 없이 청소가 용이하다.

홍기남 대표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충전 후 30~60분 이상 청소가 가능한 제품이다”며 “다양한 색상과 미려한 디자인 그리고 차별화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 사후관리는 이 회사가 가장 강조하는 분야다. 진보는 고객관리팀을 별도로 두고 애프터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고객이 지불한 돈의 가치 이상으로 제품의 가치와 서비스를 되돌려 준다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는 것이다. ‘인정받는 사람이 되자’는 게 홍 대표의 지론이다. 홍기남 대표는 “고객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기술, 품질에 사활을 거는 것도 고객이 주인이기 때문”이라며 “고객의 폭넓은 요구를 반영하기 위한 마케팅과 홍보 전략을 마련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겠다”고 설명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