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러스, 성탄절 케이크 할인행사
홈 플러스, 성탄절 케이크 할인행사
  • 백영배 국민기자
  • 승인 2015.12.04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성탄절 케이크 사전예약시 30%할인
▲ 홈 플러스 전주 완산점 베이커리

[업코리아 국민기자 백영배] 홈 플러스에서는 성탄절을 앞두고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크리스마스 먹거리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킹 랍스터, 점보 활 킹크랩, 크레이피쉬, 소고기 등심과 안심 그리고 채끝 등을 사전 예약을 받아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매년 성탄절을 맞이하여 실시하는 성탄절 케이크는 올 해에는 레인보우 케이크, 생크림 2호, 고구마 2호, 치즈케이크, 티라미스, 생크림 3호 등 선호도가 높은 6종을 최대 30% 할인하여 판매한다.

▲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홈 플러스 성탄절 케이크 사전 예약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홈 플러스 전주 완산점 베이커리 강원근 주임은 2015년 성탄절에도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홈 플러스에서 사전 예약하여 저렴하게 판매되는 성탄절 케이크가 사랑하는 이들과 외로운 이웃들에게 정성스러운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해마다 성탄절에 홈 플러스에서 사전 예약하여 케이크를 나눈다는 o옥순 권사님(전주학산교회 나눔과 섬김위원회 위원장)은 올해에도 성탄절에 케이크를 나누기 위해 기다렸다고 말하면서 한 해 동안 감사했던 분들과 외로운 이웃들에게 성탄절 케이크를 나누는 일이 마냥 즐겁다고 말했다.

홈 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성탄절 케이크 30%할인행사는 홈 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12월 3~16일까지 예약하면 되고, 12월 19~25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