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3분 명화 에세이’ 이경남 작가 강연회 개최
베스트셀러 ‘3분 명화 에세이’ 이경남 작가 강연회 개최
  • 윤욱인 국민기자
  • 승인 2015.12.0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치고 외로운 날,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명화 이야기
▲ 3분 명화 에세이의 저자 이경남 작가의 강연회가 19일 열린다 (사진제공: 시너지북)

평범한 일상 속에 녹아드는 명화 이야기로 우리의 마음에 힐링과 용기를 심어 줄 이경남 작가가 독자와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3분 명화 에세이’의 저자이자, 서양화가 이경남 작가의 강연회가 12월 19일 저녁 7시 반, 분당 수내동에서 열린다. 강연회에서는 그림을 기교로서가 아닌 개인의 내면을 표현하고 치유하는 명화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출간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3분 명화 에세이’는 미술관을 손안에 옮겨 놓은 것 같은 풍성한 볼거리와 명화에 대한 특별한 감상으로 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현재 문학 베스트셀러 11위와 국내 종합도서 39위(YES24)를 차지하고 있다.

2011년 올해의 작가상(아트저널)과 2013년 대한민국 미술대전 비구상 부문 서울시장상 등을 받은 실력파 화가이자 지오아트 대표인 이경남 작가는 그림에 대한 지식만이 아니라 상상하고 이를 통해 마치 본인이 그림을 그리듯 치유 효과를 가지는 명화 이야기를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어 이 책을 썼다.

저자는 명화 감상법에 대해 “명화는 드라마와 같다. 어렵게 분석하는 것을 버리고, 작품 하나하나와 온전히 마주하는 것이다.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내면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그림을 통한 치유와 함께 특별한 명화 감상의 시간을 원한다면, ‘3분 명화 에세이’와 함께 하는 저자와의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한편 참여를 원하거나 그밖에 자세한 정보는 ‘예스24 저자강연회’ 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오는 12월 7일까지 댓글로 신청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2월 8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