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존,시력저하·눈피로·안구건조·노안! 눈운동기구 하나면 ok!
아이존,시력저하·눈피로·안구건조·노안! 눈운동기구 하나면 ok!
  • 정영훈기자
  • 승인 2015.12.01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본래의 기능을 찾아주는 눈운동을 해주어야
 

현대 사회에 와서 4인 가족 중 적게는 두명이상이 시력저하로 인하여 안경을 착용, 또는 시력교정수술 하거나 눈에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

아이들은 예전과 다르게 밖에서 뛰어놀기보다는 컴퓨터나 스마트폰, tv를 통해서 놀이를 즐기며 휴식과는 거리가 먼 생활을 한다.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은 장시간 책을 보고 컴퓨터를 통해 온라인 강의를 듣고 직장인들은 하루 종일 모니터와 사투를 벌이는 데다 출퇴근하며 스마트폰을 본다.

이렇게 빛으로부터 정보를 획득하는 행동을 장시간하고 휴식은 뒷전으로 미루고 있는 현상이 지속 및 반복되어 눈이 급격하게 나빠지거나 안구건조와 눈의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또한 노화로 인한 노안의 평균나이도 점차 낮아져 40대 초반의 연령층에서도 노안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이에 요즘 눈관련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기는 하지만 오랜 전문성으로 신뢰도가 높은 아이존의 눈운동기구(Personal Scope-EX)를 주목해보자. 미국, 러시아, 중국, 폴란드, 대만, 말레이시아 국제발명전에서 각각 대상과 금상 등을 수상하고 강원대학교 교수가 아이존의 눈운동기구로 체육학적 임상을 진행하여 시력개선의 효과가 있다는 결과를 한국체육학회지에 발표하였고 SBS 아이디어 하우머치를 통해서 효과에 대해서 검증되었을 만큼 객관적인 검증과 시력회복훈련 및 눈운동 경력 32년의 전문성으로 개발하여 신뢰도가 높다.

아이존의 눈운동기구는 5분 운동프로그램으로 열고닫고 멀리보는 기능을 반복적으로 제공하여 자연스러운 눈 깜빡임을 유도하고 스스로 하기힘든 명암운동, 원근교대응시운동, 양안융상훈련, 초점훈련 뿐만이 아니라 일반적인 안구운동과 마사지 등 눈에 필요한 모든 운동을 제공하여 눈안의 근육 스스로가 움직이도록 하기때문에 4~5살 어린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눈을 운동시키고 피로를 풀어줄 수 있으며 안구건조를 관리할 수 있는 순수 자연성 운동기구이다.

“단언컨대, 본다는 것은 가장 큰 축복이다”라는 유명한 헬렌 켈러의 명언처럼 정보화시대이며 웰빙이 트랜드가 되어가는 요즘엔 눈의 관리가 더욱 필요해지고 있어 아이존의 눈운동기구가 하나의 필수품이 되고 있다.

시력회복 운동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눈에 피로를 많이 느끼는 사람일수록 효과적이다. 특히 TV시청이나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거나 안경을 쓰고 있으나 시력이 점점 떨어지는 경우, 칠판 글씨가 잘 안 보이는 학생, 스마트 폰으로 SNS를 자주 사용하거나 동영상이나 게임을 하는 경우, 그리고 평소 시력보호를 위한 사람에게 좋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