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FC, 리그 6라운드 경기 적지에서 역전승
양평FC, 리그 6라운드 경기 적지에서 역전승
  • 최성종 기자
  • 승인 2019.05.0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4일, 시흥시 정왕체육공원에서 열린 2019 K3리그 ADVANCED 6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양평FC는 홈팀인 시흥시민축구단에게 먼저 실점하며 주도권을 내줬으나, 후반에만 3골을 몰아넣으며 적지에서 3대1이라는 스코어로 기분 좋은 역전승을 거뒀다.
[업코리아] 지난 4일, 시흥시 정왕체육공원에서 열린 2019 K3리그 ADVANCED 6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양평FC는 홈팀인 시흥시민축구단에게 먼저 실점하며 주도권을 내줬으나, 후반에만 3골을 몰아넣으며 적지에서 3대1이라는 스코어로 기분 좋은 역전승을 거뒀다.

전반전은 불안하게 출발했다. 전반 30분 양평FC 진영 왼쪽에서 얻은 코너킥을 시흥시민축구단 허건 선수가 점프헤더 골을 성공시키며 먼저 실점했다. 하지만 후반전 양상은 전혀 달랐다. 양평FC의 한 수 높은 경기력으로 경기를 지배하기 시작했고, 마침내 후반 51분 양평FC 황재혁 선수가 상대진영 왼쪽을 집요하게 돌파를 시도하며 올린 볼을 김용한 선수가 그대로 논스톱 슈팅으로 연결 지으며 동점골을 성공시켰다. 기세가 오른 양평FC는 후반 62분 이번에도 상대진영 왼쪽에서 크로스 된 볼을 문전쇄도 하던 정찬용 선수가 침착하게 문전으로 차 넣으며 역전골을 성공시켰고, 후반 80분에는 프리킥을 시도한 볼이 골키퍼 선방으로 막혔으나 흘러나온 볼을 문전에서 집중력을 발휘해 김태경 선수가 가볍게 골대로 차 넣으며 3대1 경기를 마무리 지였다.

적지에서 귀중한 승점 3점을 챙긴 양평FC는 리그 2승 2무 2패로 5위를 기록했다. 양평FC 의 다음 리그경기는 오는 5월 18일 오후 3시 용문생활체육공원에서 평택시민축구단을 홈으로 불러들어 리그 7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