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피플 셀프빨래방, 본사직원 및 본사점주에 안전교육 힘써
워시피플 셀프빨래방, 본사직원 및 본사점주에 안전교육 힘써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5.0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주교육 현장
점주교육 현장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 빨래방창업 전문업체 ㈜워시피플은 빨래방 화재 및 무인세탁용품장비의 도난사고에 대비하고자 본사직원 및 점주 안전교육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셀프빨래방 워시피플은 본사와 협력하는 모든 업체의 전문 엔지니어와의 주기적인 기술교육, 기술회의를 통해 실제로 빨래방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건 사고 등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해 철저한 예방 및 대책이 가능하도록 끊임없이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워시피플은 회사 설립 이래 큰 문제없이 운영이 되고 있다.

셀프빨래방 워시피플의 협력사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한국에 방문하여 위와 같은 기술교육과 기술회의를 진행하기도 하지만, 워시피플 본사 엔지니어가 직접 협력사 본사를 방문해 교육을 받기도 한다.

세탁장비에 관련한 기술교육, 기술회의, 빨래방 설비에 관련한 기술교육 등은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물류지원센터에서 진행하며, 이곳에 워시피플 셀프빨래방에서 취급하는 모든 세탁장비 및 기타장비가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있다. 또한, 해당 업체 빨래방 점주들을 위한 점주기술교육도 매월 진행되고 있다.

기타장비는 세탁기, 건조기 외 장비를 말하며, 이 중 워시피플의 무인세탁용품장비 역시 도난에 안전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빨래방 지점에 안전하게 설치되어 무인빨래방의 도난사고를 완벽하게 차단했다.

한편, ㈜워시피플 셀프빨래방은 위와 같은 전문성을 인정 받아 2018년, 2019년 빨래방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하여 업계의 인정을 받은 바 있으며, 해당업체의 빨래방창업비용 등 창업문의는 대표전화 및 대표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