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욱인의 독서요리] ‘세일즈 레시피’ 출간
[윤욱인의 독서요리] ‘세일즈 레시피’ 출간
  • 윤욱인 국민기자
  • 승인 2015.11.2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 세일즈맨’이 되기 위한 지침서
▲ 김승민 지음 / 좋은땅출판사 / 198쪽 / 13,000원 (사진제공: 좋은땅출판사)

기업과 개인을 대상으로 ‘프로 세일즈 과정’을 운영하고 직접 강의하는 세일즈 강사이자 세일즈 전문가 김승민 저자가 자신의 세일즈 노하우를 모두 담아낸 신간 ‘세일즈 레시피’(좋은땅 펴냄)를 출간했다.

전문적인 세일즈맨이 되기 위해서는 세일즈에 대한 개념적 이해가 필요하고, 이 개념 이해를 위해서는 많은 경험과 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나 세일즈맨들에게 그 정도의 시간을 소비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세일즈 레시피’는 저자가 이러한 한계를 해결하고자 집필한 책으로 ‘짧은 시간에 좀 더 효율적인 개념 이해’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세일즈의 다양한 과정들과 그 과정을 컨트롤하기 위한 전문적인 지식을 전달함으로써 ‘프로 세일즈맨’이 되는 방법, 즉 프로 세일즈맨이 되기 위해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를 이야기한다.

‘세일즈 레시피’의 가장 큰 강점은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 내려가기만 해도 세일즈의 전반적인 개념과 세일즈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쓰였다는 점이다. 분명 세일즈를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이론들이 담겨 있지만, 그것을 일상적인 문장과 친숙한 예시들로 풀어냄으로써 세일즈에 대해 공부해본 적이 없는 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저자의 경험이 담긴 현장의 사례들이 충분히 제시되어 있어 실제 세일즈에 종사하고 있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김승민 저자는 “책을 읽는다는 것은 자신의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것과 같다고 본다. 투자를 했다면 그 투자에 대한 수익을 올려야 할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이 책을 곁에 두고 반복해서 읽고 활용함으로써 독자들이 투자한 몇 배의 성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