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피부 좋아지는 법! 건성피부 전용 수분크림으로 촉촉하게
건조한 피부 좋아지는 법! 건성피부 전용 수분크림으로 촉촉하게
  • 윤지연 취재기자
  • 승인 2015.11.2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 : 리크리홀딩컴퍼니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누구나 얼굴에 전체적인 변화를 겪게 된다. 특히 눈에 띄는 변화가 바로 겉으로 드러나는 피부다.

최근에는 급격하게 진행되는 얼굴 노화를 없애고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개선 방법이 등장했지만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여러 피부타입 중에서도 피부가 건조한 특징을 가진 건성피부는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워 관리가 까다로운 피부타입이다. 이 때문에 동안 얼굴을 만들고 싶다면 효과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건성피부는 온도와 습도 등 다양한 환경에 따라 유, 수분 밸런스 변화가 심하므로 피부보습을 통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피부가 건조한 여자, 남자들의 건성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피부에 보습효과를 부여하는 방법으로는 수분이 풍부한 스킨로션, 수분크림 등의 기초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스킨로션과 에센스, 수분크림 등의 기초화장품 중에서도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고보습의 수분크림은 피부가 민감한 유아기 아동들이나 겨울철 악건성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건조한 건성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므로 사용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또한 건성피부를 가진 이들은 피부가 건조해 이마나 미간, 팔자 등에 얼굴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으로 주름개선 효과의 기능성 수분크림을 활용하면 동안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가 건조한 건성피부의 사람들이 주름개선 효과의 건성용 수분크림을 구입할 때에는 후기와 가격을 충분히 비교해보고 고르는 것이 바람직하다.

피부보습 및 주름개선 효과의 수분크림을 사용할 때에는 올바르게 바르는 순서와 사용법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보습에 좋은 수분크림을 바르는 순서로는 먼저 스킨로션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에센스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수분크림을 통해 부족할 수 있는 수분과 영양을 보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또한 올바른 수분크림 사용법으로는 손가락으로 직접 덜어 쓰기 보다 스패츌라를 이용하면 손가락 열로 인한 화장품 변질을 예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주름개선 기능이 있으며 악건성 피부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수분크림으로 크림 하나로 스킨케어까지 해결하는 올인원 수분크림 브랜드의 슈퍼 리치 크림이 주목 받고 있다.

거칠고 피부 땅김이 심한 건성피부를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 올인원 수분크림은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최적의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수분크림으로 선호되는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슈퍼 리치 크림에는 검정콩 추출물과 라놀린 성분이 3중 입체 보습 효과를 부여하고 식약처에 인증한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어 탱탱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요즘 현대인들은 오염된 공기와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속에 피부노화가 가속화 돼 자신의 나이보다 늙어 보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피부가 건조해 트러블이나 주름이 생기기 쉬운 건성피부는 다른 피부타입의 사람들보다 노안의 인상을 나타내기 쉬우므로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피부를 가꿔주는 것이 필요하다.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로 만들고 싶다면 풍부한 보습작용을 부여하며 주름개선 원료가 함유돼 있어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