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윈도우한국연합,크리스마스 성탄절 파티전도용 만화책 무료배포
4/14윈도우한국연합,크리스마스 성탄절 파티전도용 만화책 무료배포
  • 이승욱 기자
  • 승인 2015.11.1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성경보급 선교단체 원호프(OneHope)가 제작하고 4/14윈도우한국연합이 번역, 공동 출판

'4/14윈도우 운동'을 진행하고 있는 4/14윈도우한국연합이 지난달 26일 할렐루야교회에서 제7회 4/14윈도우포럼을 개최하고 성탄절 만화책인 '크리스마스, 희망의 이야기'를 신청 받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희망의 이야기'는 모든 인류의 관심사인 성탄절 이야기, 곧 예수님의 탄생, 공생애, 죽으심, 부활의 이야기를 48쪽의 만화로 재미있게 소개한 책으로, 국제적인 청소년 성경보급 선교단체 원호프(OneHope)가 제작하고 4/14윈도우한국연합이 번역, 공동 출판했다.

4/14윈도우한국연합 사무총장 허종학 장로는 “성탄 만화책을 다음세대 전도 목적으로 활용하되 ‘성탄 파티’를 열어 활용하기를 권장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만화책을 그냥 나눠주는 것은 쉽지만, 크리스마스를 호기로 삼아 성탄만화책을 읽고 소개하되 아이들을 교회로 바로 인도하기 어려운 이때에 파티를 준비하고 집으로 초청해서 즐겁고 좋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예수님의 이야기를 들려줄 경우 70% 이상이 결신하는 놀라운 역사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4/14윈도우한국연합 공동회장이자 어린이전도협회 한국대표인 서영석 목사는 “교회 밖의 믿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파티나 이벤트 기획 아이디어, 자료, 활동 등으로 성탄절의 의미를 전달하는 방법, 복음을 나누는 방법과 사례 등이 리더 가이드에 잘 소개되어있다. 파티 전도는 성탄절이 임박한 어느 때든지 상관없지만 성탄절 전 주 토요일이나 성탄절 당일 오후 등 아이들이 잘 모일 수 있는 날짜를 정해야 한다. 기도 후원자를 모집해 매일 기도할 때 하나님의 역사를 이룰 수 있다"고 강조했다.

성탄 만화책은 11월 중순까지 온라인 신청을 받고 신청 교회와 단체 당 최소한 "크리스마스" 만화 200권 (A5*48면) 및 성탄 파티 열기 "리더 가이드"를 11월 중순 경에 무료로 배포한다. 

​신청은 https://docs.google.com/forms/d/1Cw2zzoC0Qc6XZnBSqcY4cE71d53wCT3tnqWRFXdx-Cc/viewform 에서 하면 된다. 문의는 4/14 윈도우한국연합 사무총장 허종학 010-4538-1076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