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 발표회’ 개최
‘여주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 발표회’ 개최
  • 권오경기자
  • 승인 2015.11.1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주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 발표회’ 개최

[업코리아=권오경기자] 여주시(시장 원경희)가 후원하고 여주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김은애)가 주관하는 『여주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 발표회』가 지난 10일 저녁 6시 30분에 세종국악당에서 개최됐다.

발표회는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종사자, 학부모 등 400여명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1, 2부 나눠 진행됐다.

1부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참석 내빈소개, 환영사, 축사에 이어 부시장, 여주시의회의장, 경찰서장 등 10개 기관단체장의 모범아동에 대한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음악난타, 사물놀이, 댄스, 뮤지컬, 바이올린연주, 합창 등 12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박병선 부시장은 축사에서 “오늘을 계기로 아이들과 학부모님이 함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김은애 연합회장을 비롯한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환설 의장은 “어린이 여러분은 꿈을 이루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해 달라”면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책임을 지고 돕겠다.”고 말했다.

또한 엄명용 경찰서장은 경찰제복을 입고 경례 인사를 해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에서 보호를 필요로 하는 만 18세 미만 아동의 보호, 교육, 보호자와 지역사회의 연계 등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해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서 여주시에는 12개 지역아동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