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게를 먹으면 활어회·물회가 공짜
고성·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게를 먹으면 활어회·물회가 공짜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4.24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따뜻한 봄 날씨가 계속되면서 해외여행 못지않게 국내 관광객들도 크게 늘고 있다. 특히 남해안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단시간에 바다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강원도는 주말 관광객들의 주요 여행 코스다.

여행의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여행지에서 먹는 특별한 음식이다. 여행의 목적을 맛집투어에 두는 여행객들도 상당하다. 대부분의 많은 여행객들은 인터넷을 검색해 여행지 최고의 맛집을 찾기 위해 여행 전부터 수많은 시간을 소요한다.

특히 속초를 방문해 본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된다. 속초에는 동해안에서 잡아올린 싱싱한 활어회는 물론 대게와 전복, 이들을 모두 넣은 해물탕 등 맛집이 즐비하기 때문이다.

영원한 난제인 짜장면과 짬뽕의 선택이 힘들어 탄생한 짬짜면처럼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유명한 비치대게직판장을 찾는다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에서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 등의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싱싱한 활어회와 새콤달콤한 게살물회를 맛볼 수 있다. 게 요리의 별미인 게뚜껑밥을 포함한 20여가지의 스끼다시는 방문객들의 허기를 채우기에 충분하다.

1층에 비치된 대형 수족관에서 손님들이 게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도록 해 신뢰도와 만족도를 동시에 잡았다. 특히 타 대게전문점보다 저렴한 가격에 게찜을 선보이는데, 이는 선주직판장 형태로 운영하여 대게와 홍게, 각종 해산물을 직접 어획하고 수입산 게는 직수입으로 유통하여 유통과정을 단순화했다. 이는 복잡한 유통구조로 인한 가격상승을 차단하고 취급하는 모든 수산물의 신선도를 한 층 더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유명연예인들과 방송매체에서 소개될 만큼 이미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떠오른 속초 맛집비치대게직판장을 방문하여 경험해볼 것을 추천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