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트필’, 필리핀 핵심 부동산 개발업체 ‘SMDC’와 계약
‘네스트필’, 필리핀 핵심 부동산 개발업체 ‘SMDC’와 계약
  • 이민한 기자
  • 승인 2019.04.2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 이민한 기자] 국내에서의 주택시장규제가 강화되면서 해외 부동산 쪽으로 관심을 보이는 투자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필리핀 등 동남아 시장 쪽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부동산 투자 회사 중 한국인이 운영하는 글로벌 부동산 전문 회사인 ‘네스트필’은 필리핀 콘도 시장의 마켓리더인 SM그룹의 핵심 부동산 개발업체 SMDC(SMDevelopment Corp)와 필리핀 부동산 분양대행 계약을 맺어 더욱 높은 퀄리티의 필리핀 부동산 분양을 받을 수 있다. 

네스트필의 한규성 대표는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석사 졸업했으며,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을 이수하였고, 현재 네스트필의 CEO이자 2009년 창업한 반도체 설계 제조 기업인 ‘앱스톤’의 CEO이다. 

한규성 대표는 “현재 마닐라는 필리핀의 경제 및 무역의 중심지로서 지역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부동산 시장이 활발히 성장하고 있으며, 해외 부동산에 관심 가진 고객들에게 적은 금액으로도 투자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닐라 현지 및 부동산에 대한 시장 지식을 겸비한 전문가들을 구성하여 네스트필을 설립했다”라고 말했다.

현재 네스트필의 상품은 마닐라, 중국, 말레이시아, 홍콩, 일본, 싱가포르 (마닐라, 말레이시아, 일본) 등 아시아 주요 지역의 부동산 상품을 점차 확보하여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네스트필은 현재 마닐라에서 부동산 취득에서부터 임대, 매각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와 일본 업체와도 이미 협약이 체결되어 있고, 아시아 주요 지역의 부동산 상품을 점차 확보하여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