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투케이솔루션즈, 다양한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거래기업의 안정된 사업기반 협력
씨투케이솔루션즈, 다양한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거래기업의 안정된 사업기반 협력
  • 정영훈기자
  • 승인 2015.11.0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그랙픽 전문기업으로 세계무대 도약
▲ 조명규 대표는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해 컴퓨터그래픽 분야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혁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주)씨투케이솔루션즈(대표 조명규)는 건축 및 토목분야에서 컴퓨터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다양하고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쌓은 기술력은 이 회사의 큰 자산이다.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한 애니메이션, 공공기관, 기업홍보 영상, 디자인 등 사업에 활발히 참여하며 글로벌 토털 그랙픽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씨투케이솔루션즈는 그동안 국내 유수의 기업과 거래하며 기업의 경쟁력을 높여왔다는 평가다. 동부건설, 삼성물산, 대림산업, 포스코ENC, 대우건설 등 협력업체로 등록할 정도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금까지 아모레퍼시픽, 코엑스 리모델링, 하나은행 본점, 농촌경제연구원, 한국전력신사옥, 이화의료원 제2부속병원 및 의과대학, 경상대의료원, 해운대 주상복합,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강원랜드,  한강여객터미널, 한화갤러리아 부산, 세종시 정보종합청사 2단계, 반포아파트 등 수백여 건의 디자인, 컴퓨터 그래픽 사업이 이 회사의 손을 거쳤다. 씨투케이솔루션즈는 다양한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거래기업의 안정된 사업기반을 갖출 수 있도록 협력하며 전문인력이 뛰고 있다.

2014년에는 벤처기업인증과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연구개발을 핵심경영전략으로 삼고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이 회사는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세계적인 기술력을 확보한 작지만 강한기업으로 성장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고객가치의 최우선, 창조적 전문성, 사람중심의 솔루션 등을 핵심가치로 삼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그랙픽 전문기업으로 세계무대로 도약해 기업의 가치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 회사는 직원복지 못지않게 나눔경영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고 있다. (사)한국산재장애인복지진흥회 전시영상사업단을 후원하며 장애인들이 지속적인 일터와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조명규 대표는 “회사가 시장에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창의적인 기술력 때문이다”며 “컴퓨터그래픽 분야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혁신기업으로 키우겠다”고 강조했다.

▲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코엑스몰 리모델링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