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건강위원회, ‘2019 제3회 강원도 건강플러스 한마당“
강원도 건강위원회, ‘2019 제3회 강원도 건강플러스 한마당“
  • 임성하 기자
  • 승인 2019.04.19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바람, 행복 나눔

[업코리아 강원=임성하기자] 강원도 건강위원회(회장 황재봉)는 ‘2019년 제3회 강원도 건강플러스 한마당 잔치“를 홍천군 북방면건강위원회(위원장 박주미) 주최로 4월 19일 북방공설운동장에서 강원도내 20여개 건강위원회 500명의 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건강관련 정보 교류와, 건강 프로그램등을 선보였다.

강원도 건강플러스 마을 만들기 위원회는 지역내 건강 관련 위해요소를 지역 주민과 함께 해결 해나기기 위해 활동 하며, 지역의 건강생활 ,건강증진등 지역주민의 건강에 대한 인식을 보다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활동하는 민간주도형 활동이다.

이날 강원도에서 19번째로 2018년도 8월에 건강위원회 발대식을 하고 활동 중인 거진읍건강위원회 황명숙 부위원장은 "비록 강원도에서 가장 늦게 시작한 건강위원회 활동 이지만 지역내에서 많은 활동을 진행 하고 있다며, 금년에는 각 마을마다 찾아 다니며 윷놀이와 심폐소생술등을 교육하고 있으며, 건강위원회 활동을 널리 알리고 신체적.정신적 건강증진 및 건강생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큰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이날 행사에 우수 위원회 상패수여와 각 건강위원회에서 활동중인 프로그램 발표, 팀별로 위원회 소통의 자리, 노래자랑등으로 진행 하였다.

거진읍 건강위원회 위원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