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비즈니스센터 건립 사업타당성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포천비즈니스센터 건립 사업타당성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 최성종 기자
  • 승인 2019.04.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천시는 지난 15일 기업하기 좋은 포천시 건설을 위해 민선 7기 공약사업으로 추진하는 포천비즈니스센터 건립 사업의 타당성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업코리아] 포천시는 지난 15일 기업하기 좋은 포천시 건설을 위해 민선 7기 공약사업으로 추진하는 포천비즈니스센터 건립 사업의 타당성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용역은 ㈜라트오퍼레이션스에서 맡아 진행하며, 우리 시의 재정 여건에 적합한 비즈니스센터 건립 사업 규모를 산정하고, 개발 여건 분석과 미래발전가치 등을 고려해 사업을 추진함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계삼 부시장 주재로 열린 이날 보고회는 포천 융합교류회 오석준 회장을 비롯한 국장, 관련 부서 과장 및 포천상공회의소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사업방향성에 관한 의견을 개진하고 보완 필요 사항 등에 대해 논의했다.

시는 이번 중간 보고회 때 진행한 논의 내용과 건의사항을 반영해 사업타당성 용역 추진과 마무리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이계삼 부시장은 중간보고회에서 사업 방향성에 대한 다양한 의견 제시와 함께 “포천시에 소재하고 있는 많은 중소기업의 기업환경 개선을 체감할 수 있는 기업지원센터 건립을 목표로 추진하는 사업인만큼 탄탄한 사업 구상과 더불어 다양한 발전 방안이 제시되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