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가구 트랜드는? 강남, 분당, 용인 이태리 수입소파 전문 ‘소파K’ 통해 엿보는 올 봄 가구 트랜드
2019년 가구 트랜드는? 강남, 분당, 용인 이태리 수입소파 전문 ‘소파K’ 통해 엿보는 올 봄 가구 트랜드
  • 유민호 기자
  • 승인 2019.04.1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하기에 내구성 좋고 튼튼하면서 고급스럽고 질리지 않는 가구 선택이 관건
사진=소파K
 [사진=소파K]

 

[업코리아=유민호 기자] 어느새 봄기운 만연한 4월이다. 겨울 내내 움츠려있던 만물이 소생하고 가가호호 봄맞이 대청소와 이사, 결혼소식이 많은 시기다.

소파 및 가구는 신혼집 인테리어나 집 새 단장. 이사 계획 등 어떤 계기든지 한 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내구성 좋고 튼튼하면서 고급스럽고 질리지 않는 가구 선택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

품질과 가성비, 디자인 등을 모두 충족시키는 가구를 찾는데 안목과 기회가 없어 고민인 소비자를 위해, 고급 수입가구 및 이태리 소파 등을 취급하는 ‘소파K’가 올 봄 가구 트랜드를 제안한다.

'소파K'는 용인과 분당을 오가는 경부고속도로 옆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일반 소비자를 위해 최고 품질의 이태리 직수입 소파와 인테리어 소품 및 고급 수입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4층 400평 규모의 고품격 가구 전시장이다.

알마니(A&X)가구, TEMPUR 매트리스 등 고급 소파와 침대, 이태리 수입 소파 등의 수입 가구를 거품 없는 가격에 직접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 각광받고 있는데, 이곳 전시장뿐 아니라 전국 7곳의 도매 창고를 통해 수입된 가구들을 관리 및 조달하여 우리나라 소파 도매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중견기업이기에 더욱 믿고 구입할 수 있다.

[사진=소파K]

 

최근에는 SBS CNBC ‘성공의 정석, 꾼’에 방영되어 ‘합리적인 가격의 이태리 직수입 가구, 신뢰로 승부하는 꾼’으로 주목받은 ‘소파K’ 최한중 부사장은 “알마니 가구의 세계적인 특허상품이자 시그니처인 '악어가죽 디테일'은 나무 자체에 처음부터 악어무늬 패턴을 그대로 찍어내어 만들기 때문에 시중의 보통 악어무늬 시트를 덮어 씌운듯한 이질감이나 저렴한 느낌과는 전혀 비교를 거부한다”며 주력 상품인 알마니 가구에 대해 자신 있게 전했다.

‘소파K’에서 취급하는 제품의 제조사 ‘인칸토’와 ‘샤또닥스’사는 이태리에 본사를 둔 세계 소파판매 3대 업체 중 하나로 연매출 2조를 달성하는 거대 기업이다. 최상 품질의 가죽을 생산하기 위해 소를 방목하지 않고 우리에서 독립적으로 사육하며 가죽 가공방식은 '꼬에또방식'으로 광물성 기름에 혼합해서 가죽을 절이는 방식을 쓰기 때문에 속까지 염색되어 벗겨져 하얗게 다른 색이 드러나는 제품과는 비교를 거부하는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파K’ 관계자는 “이제 가구 트랜드는 무조건적인 가성비가 아니다. 지출하는 금액대비 훨씬 오래 지속되는 최상의 품질과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움, 생활 충격에 강한 내구성으로 속까지 염색되어, 나중에 벗겨져 하얗게 다른 색이 드러나는 제품과는 제조 태생부터가 다르다고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BS CNBC '성공의정석, 꾼' 방송된 '소파K'와 최한중 부사장
SBS CNBC '성공의정석, 꾼' 방송된 '소파K'와 최한중 부사장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