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카사업, 궁금증UP 가정에서도 쉽게 관리하려는 사람들에게 사랑 받아... 어떻게 도움 주나?
이영애 카사업, 궁금증UP 가정에서도 쉽게 관리하려는 사람들에게 사랑 받아... 어떻게 도움 주나?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9.03.2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영애 카사업
사진 : 이영애 카사업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미용에 신경을 많이 쓰는 이들에게 이영애 카사업이 비상한 관심선상에 올랐다.

왜냐하면 이 상품이 오늘 TV를 통해 팔고 있는 장면이 공개가 됐기 때문이다.

탤런트 이영애가 모델로 활동 중인 카사업은 동양의 전통 피부 미용 시술법인 ‘괄사’ 기법에 미세전류와 이온전류를 생성하는 테크놀로지를 융합해 피부 탄력에 전반적으로 도움을 주는 피부관리 기구이다. 

카사업은 이영애의 피부 관리 비결로 알려졌다. 이는 미세전류를 사용해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며, 붓기 제거와 피부 탄력 개선 및 리프팅에 효과적이다. 또한 이온전류로 피부 속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 매끈한 피부결과 윤기가 흐르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카사업은 두 가지 기능이 있어 한 대의 기계로 두 대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얼굴을 팽팽하게 당겨 작은 얼굴을 만들어 주고 모공축소까지 도움을 준다. 또한 입체적인 얼굴에서도 피부에 딱맞게 닿아 놓치는 부분 없이 케어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비타민C 유도체가 주 성분인 ‘카사업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비타민C를 피부 속 깊이 흡수시켜 피부 탄력, 피부 톤, 피부 결 개선에 좋다.

이와 관련해 카사업 담당자는 “피부 탄력부터 스킨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디바이스로 집에서 스스로 손쉽게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비결을 설명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