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향기 교회를 디자인으로 섬긴 디자인 호렙
하늘향기 교회를 디자인으로 섬긴 디자인 호렙
  • 이승욱 기자
  • 승인 2015.09.1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님 나라 확장의 도구로 활용할 간편한 길이 열릴 것이라 생각
 

2015년 7월 30일 디자인 호렙이 설립에 맞춰 디자인 한 하늘향기 교회의 간판이 불을 밝혔다.

하늘향기교회는 3년 전인 2012년 이선위 전도사가 교회 개척에 대한 소명을 받아 준비했지만 경제적 여건으로 교회를 세울 수 없는 상태였다. 이 사실을 알고 한 술집 사장님께서 이곳에서라도 예배를 드리겠으면 장소를 빌려주겠다고 나섰다. 많은 사람들이 어찌 술집에서 예배를 드릴 생각을 하냐고 걱정과 비난을 보냈지만, 하늘향기 교회의 예배는 시작되었다.

 

이 소식을 접하고 미자립교회와, 개척교회를 돕고 섬기며, 더욱 퀄리티 있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교회에 제공하겠다는 목적을 가진 디자인 호렙이 하늘향기교회의 로고(CI)와 간판 디자인으로 섬기게 되었다.

하늘향기 교회 로고(CI)는 섬김을 나타내는 하늘색 띠, 연합을 나타내는 파란색 띠, 거룩을 나타내는 노란색 띠와 성령을 상징하는 비둘기의 조합으로 이루어졌다. 이는 "하늘향기 교회는 오직 성령의 권능으로 십자가와 부활을 증거하는 진정한 제자 공동체가 되기 위하여 달려갈 것이며, 건강한 교회, 건강한 가정, 건강한 다음세대를 세워 지역과 도시와 나라와 열방을 그리스도께 인도하는 교회입니다."라는 이선위 강도사의 교회 설명을 통해 나온 로고이다.

 

이와 같이 디자인 호렙은 각 교회에서 그 맡은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손용식 목사(디자인호렙 대표)가 회사 설립 취지를 밝혔다. 또한 계속해서 교회학교에서 필요로 하는 주일학교 2부순서 상품 및 전도에 필요한 전도 상품들을 개발하여 갓피플과 준비중에 있는 쇼핑몰(www.designhoreb.com)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며, 디자인 호렙의 설립으로 새로 개척하는 교회 뿐만 아니라 역사가 깊은 교회들도 교회의 비전과 새로운 시대에 적합한 로고(CI), 간판, 현수막 및 전도용, 교육용 인쇄물 등을 하나님 나라 확장의 도구로 활용할 간편한 길이 열릴 것이라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