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이상화, 정말일까 빙판위에서 너무 오랜시간 혼자 있었나? 대중들 의견 봤더니... 많은 이들 놀라게 해
강남 이상화, 정말일까 빙판위에서 너무 오랜시간 혼자 있었나? 대중들 의견 봤더니... 많은 이들 놀라게 해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9.03.1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상화 인스타그램
사진 : 인스타그램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오늘 오후 대중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 소식이 있다. 바로 강남 이상화가 그 주인공이다.

왜냐하면 이들이 교제를 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기 때문.

오늘 오후 한 매체는 단독으로 강남과 이상화가 사귀고 있다고 보도를 해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이 언론사는 두 사람이 작년에 모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후 교제를 해왔으며 최근에는 이들이 만나는 모습이 대중들에게 보였고, 동반해서 해외로 여행도 갔었다고 전했다.

강남과 이상화는 아는 사람들과 함께 만나고 있으며 더욱이 웨딩마치를 울릴 것을 예상하며 교제를 하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한편, 강남은 8년 전 아이돌그룹으로 데뷔 후 빛을 못보다가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일약 유명세를 타며 인기를 끌었다. 작년엔 트로트가수로 변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상화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다. 그녀는 오랜기간 활동을 하며 국제대회 및 올림픽에서 여러차례 1위 내지 금메달을 차지하며 여제로 불리고 있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갑자기 뜬금없이 웨딩마치?”, “빙판위에서 너무 오랜시간 혼자 있었나”, “정말일까?”라며 의외라는 반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