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비, 22일 신곡 ‘일으켜주세요’ 공개…위로의 음색
선비, 22일 신곡 ‘일으켜주세요’ 공개…위로의 음색
  • 변준영 기자
  • 승인 2019.03.13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변준영 국민기자] 

 

음악 감독 겸 싱어송라이터 선비(SunBee)가 3월 11일 새로운 싱글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 ‘일으켜주세요’는 선비(SunBee)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곡으로써, 부밍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혁준)가 실시하는 ‘좋은음악만들기’ 프로젝트의 122번째 타이틀이기도 하다.

선비(SunBee)가 그간 선보여왔던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번 신곡 ‘일으켜주세요’는 사람들의 지친 마음을 섬세하고 서정적인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아티스트의 몽환적인 음색이 만나 조화를 이루며 많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선비(SunBee)는 KBS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의 총괄 프로듀서로 데뷔 후 각종 라이브 공연 및 버스킹을 통해 뛰어난 음악 실력을 보여준 음악 감독 겸 싱어송라이터로서, 2017년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김경호 편에 실력자로 출연하여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목소리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음악성을 검증받은 선비(SunBee)가 ‘두구두구두구(DuguDuguDugu)’ 이후 7개월 만에 다시 한번 작사, 작곡에 나섰다는 점에서 여러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본 앨범은 청년직무훈련전문기업 인사이트랩의 콘텐츠기획마케팅인재발굴 프로젝트를 통하여 발매되었으며 30여명의 청년들과 함께 기획하였다.

한편 선비(SunBee)는 오는 4월 5일 강남 ‘마이라이브 홀’에서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