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봉의 프랜차이즈 탐방 (4) - 도미노피자, ‘곡물 도우’ 한 달 간 무료 업그레이드
최재봉의 프랜차이즈 탐방 (4) - 도미노피자, ‘곡물 도우’ 한 달 간 무료 업그레이드
  • 최재봉 기자
  • 승인 2015.09.01 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는 15가지 국내산 곡물을 함유한 ‘곡물 도우’를 모든 피자로 확대 출시하고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곡물 도우’는 보리, 현미, 찰현미, 대두, 흑미 등 비타민과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15가지 국내산 곡물을 사용해 고소하고 쫄깃함을 더욱 배가시킨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오리지널 도우 피자 전 메뉴에 확대 적용됐다.

이번 ‘곡물 도우’ 확대 출시를 기념해 도미노피자는 9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씨푸드 퐁듀, 올댓치즈, 쉬림푸스 등 오리지널 도우 피자 전 메뉴를 ‘곡물 도우’로 맛볼 수 있는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프로모션 행사 기간 이후에는 원하는 피자 제품 가격에서 2000원만 추가하면 ‘곡물 도우’를 맛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정천감 이사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전 제품으로 확대 출시한 ‘곡물 도우’는 국내산 15가지 곡물이 함유되어 기존 피자와 다르게 피자 도우만의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도미노피자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통한 지속적인 메뉴 개발로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외식 문화 조성에 적극 동참할 것이다”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