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케이101글로벌코리아, 중국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발돋음
티케이101글로벌코리아, 중국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발돋음
  • 정영훈 기자
  • 승인 2019.03.06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 제공

(주)티케이101글로벌코리아(대표 홍상욱)는 중국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형 기업이다. 중국 검색엔진내 검색최적화(SEO)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케이101글로벌코리아는 지난해 30억 원의 매출을 달상한 이 회사는 35억 원을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티케이101글로벌코리아는 지난해 30억 원의 매출을 달상한 이 회사는 35억 원을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이 회사는 중국 북경에 본사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 하고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경험을 갖춘 전문 인력이 뛰고 있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비롯해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이나 해외 사업 확대를 돕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자체 기술력으로 ERP 및 리포팅 시스템 개발해 빅테이터를 분석해 전문적이고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업계 최고의 바이두 검색 결과를 보장하는 마케팅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이두 첫 페이지에 노출해 자연스런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자 노력한다. 일반 광고가 아닌 고객들의 후기를 통한 입소문 광고 및 공신력있는 언론매체 등을 활용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자는 게 핵심이다.


검색엔진, SNS, 배너광고 등 종합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의 성공을 이끄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특허 1건을 비롯해 특허출원 3건, 수출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 벤처기업 인증 등을 받았다. 그동안의 해외 컨설팅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행정안전부로부터 제 6회 대한민국 지식대상을, 올해 1월에는 제12회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을 수상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 회사는 ICT융합서비스 경쟁력강화 및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 도약협력 업체로 선정돼 정부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지난해 30억 원의 매출을 달상한 이 회사는 35억 원을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매출의 6% 이상을 연구개발비로 사용할 정도로 기술개발을 중요시하고 있다.

홍상욱 대표는 “기업이 해외 시장에 효율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맞춤형 경영컨설팅을 해줌으로써 고객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듣고 있다”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