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호렙, 주일학교 학생들을 위한 컬러링 포스터 출시
디자인호렙, 주일학교 학생들을 위한 컬러링 포스터 출시
  • 종교취재팀
  • 승인 2015.08.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을 통해 선교의 사명을 감당
▲ 디자인호렙 대표 손용식 목사.

크리스찬 회사  '디자인호렙(대표 손용식)'에서 주일학교 교육활동에 도움을 줄 컬러링 포스터를 출시하였다.

디자인호렙은 비기독인들에게도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디자인을 통해 선교의 사명을 감당한다는 소명을 가지고 2015년 7월 7일에 설립된 회사이다.

이 회사의 대표를 맡고 있는 손용식 목사는 “교회 디자인이라고 해서 영적인면과 거룩함만을 강조하다보면 비기독인들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 청소년 세대에게까지도 외면을 당하죠. 디자인을 통해 예수님의 따뜻한 성품과 사랑을 표현하고, 우리와 친밀한 친구 같은 예수님, 아이들과 함께하시는 예수님을 담아냄으로써 주일학교, 중고등부 학생들, 청년들이 즐겨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어 내고 그것을 통해 비기독인들에게 자연스럽게 기독교 문화를 전파하여 예수님을 전할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것이 저희 회사의 목표입니다.”라고 회사 설립 목적을 설명했다.

 

디자인호렙은 이미 G마켓, 옥션 등 온라인마켓에서 여름사역을 타깃으로 한 일러스트 보틀을 판매 중에 있고, 수능 응원 스티커와 컬러링 포스터도 디자인호렙이라는 스토어 이름으로 판매가 시작되었다. 기독교 포탈 갓피플에서도 일러스트 보틀, 슬림 바톤텀블러, 수능 응원 표어스티커, 컬러링 포스터 판매를 시작하였다.

또한 디자인호렙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designhoreb/15)와 다음카페(http://cafe.daum.net/designgac)를 운영 중에 있으며, 8월 중에 쇼핑몰을 오픈하여 감각있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여 각 교회에서 갖는 디자인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다.

디자인호렙만의 디자인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개별 교회와의 계약을 통해 각 교회를 잘 들어낼 수 있는 맞춤식 디자인컨설팅도 시작할 예정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