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 정준길, 'NGO 통일 좋아요'캠페인 동참
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 정준길, 'NGO 통일 좋아요'캠페인 동참
  • 아름다운동행 시민기자
  • 승인 2015.08.0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일은 선진국 도약 위한 화룡점정

▲ 정준길 새누리당 수석 부대변인(왼쪽)과 신대경 대표.

업코리아 국민기자 권증현 비영리단체 ‘NGO 통일 좋아요’(대표 신대경)가 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 정준길 변호사를 만나 통일지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준길 대변인은 현재 법무법인 화인의 대표변호사이며, 서울시 광진구을 새누리당 조직위원장을 맡고 있다.

또한, 검사 시절 대검찰청 중앙수사부에서 대선자금 수사에 참여하며 특수 수사 검사로서 명성을 쌓았다.

정준길 대변인은 통일은 우리 민족의 역사적 책무이자 소명이라며 자유민주국가의 건설, 산업화, 민주화를 거쳐 선진화된 대한민국을 완성하는 일이 바로 통일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전개되는 모든 통일 사업에 대한 적극 동참 의지를 표했다. ‘NGO 통일 좋아요신대경 대표는 정준길 위원장의 자발적인 통일 좋아요 캠페인참여에 감사하다.”사회지도층의 적극적 통일 문제 인식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밝혔다 

▲ 정준길 부대변인.

한편 ‘NGO 통일 좋아요는 긍정적 통일인식 전파를 위해 세워진 비영리 단체이다. 9월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전국 6대 광역시)에서 문화 콘텐츠가 가미된 새롭고 신선한 형식의 서명운동인 통일 좋아요서명운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NGO 통일 좋아요8월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걸고 통일노래 우리의 소원은 하나뮤직비디오 제작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업코리아 국민기자 권증현 kwon9041@naver.com

업코리아, UPKORE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