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봉의 창업분석 (5) - 돼지고기 소자본 창업, 반반한되야지
최재봉의 창업분석 (5) - 돼지고기 소자본 창업, 반반한되야지
  • 최재봉 기자
  • 승인 2015.07.29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외식창업을 염두에 두고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이 창업 박람회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성공창업을 위한 알짜배기 정보 수집을 하고 있다.

수없이 많은 브랜드 중 창업자들의 눈에 들기 위해서는 말 그대로 소리없는 전쟁을 벌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먹는 장사야 말로 맛은 기본으로 갖되 고객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특색있는 무엇인가를 찾기 위해 혈안이 돼있는 상태이다.

과연 고깃집 창업에 있어서 창업자와 소비자를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느냐는 난제 속에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돼지고기 오븐숯불구이 전문점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미 많은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언론에서도 연일 소개되면서 점점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오븐숯불구이 반반한되야지가 그 유명세의 주인공이다.

섭씨 320℃의 고온에서 2분간 “반” 굽고 나머지 반은 손님 상에서 국내산 참숯을 사용해 “반”을 구워 먹는 방식으로 돼지고기가 함유하고 있는 수용성 단백질과 미네랄의 손실을 최소화하여 손님상에 올라가서 참숯으로 구워 먹는 방식이다.

반반한되야지의 오븐숯불구이는 국내최초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정립하여 창업주는 간편하고 손쉽게 빠른 돼지구이를 실현시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은 오랜 시간 기다림을 갖지 않고 바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돼지고기를 가장 맛나게 먹는 방법은 단시간에 고기를 구워내 육즙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상태에서 먹어야 참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업체들은 빠른 속도와 돼지고기의 맛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지 못 한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는 반면에 오븐구이와 숯불구이라는 장점을 절묘하게 결합한 응용방식으로 매장운영 시스템을 완벽하게 잡아내면서 맛 좋은 돼지고기를 구워내니 자연스럽게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다고 말하고 있다.

(주)더송도의 반반한되야지는 (www.bbhpig.com) 더 많은 고객분들에게 맛 좋고 저렴한 오븐숯불구이를 선보이겠다는 일념하에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파격적인 개설비용으로 신규오픈 및 업종 변경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기존 매출이 부진한 점포의 경우 업종 변경시 55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창업을 할 수 있게끔 지원을 하고 있어 창업을 염두에 두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반가운 희소식을 전하고 있다.

가맹문의 : 1566-2986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