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플러스] 돼지띠의 2019년 02월 12일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운세플러스] 돼지띠의 2019년 02월 12일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이재성 기자
  • 승인 2019.02.12 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이재성 기자] 2019년 02월 12일 돼지띠는 어차피 손해를 볼 것이라면 과감하게 행동하라. 그것이 조금이나마 손해를 줄이는 길 일 것이다. 정확히 판단하고 명확한 자기 견해만이 최선의 처신일 것이다.

59년생은 매사 작은 일에 얽매이다 보면 큰일을 그르치기 쉬운 법이다.

71년생은 언행에 특별히 신경 써라. 기억 속에서 지우고 싶은 창피한 일을 만들 수 있다.

83년생은 안될 것을 붙잡고 있지 마라. 나태함과 안일한 생각은 버려야 한다.

95년생은 변화나 변동은 시도하지 말아야 한다. 이사는 피하는 것이 좋다.

07년생은 모처럼 눈과 마음을 호강시킬 절호의 기회가 온다.

또한 별자리로 알아본 오늘의 운세는 다음과 같다.

양자리(3/21~4/19) 는 고달프고 기나긴 시간은 지나고 안정적인 시간이 돌아옵니다. 당신의 능력을 시험 받기 좋은 하루이므로 시작이 중요합니다. 열정적으로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하루를 보내야 후회가 남지 않습니다. 자신의 재능을 펼쳐야 할 시점입니다.

황소자리(4/20~5/20) 는 중요한 사람에게 뜻밖의 안부나 선물을 하면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오늘은 두뇌 회전도 빨라지고 상상력도 풍부해지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는 남들과 비교하는 것은 도리어 스트레스만 쌓일 뿐.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귀인을 만나게 될 날이므로, 만남과 모임에는 적극적일 필요가 있습니다.

게자리(6/22~7/22) 는 작은 성공에 우쭐하여 주위의 반감을 살 우려가 있습니다. 상대를 의식하지 않고 내뱉은 말이 자신의 가슴에 되돌아올지도 모를 일입니다. 언행을 조심하고 겸손한 마음을 유지하세요.

사자자리(7/23~8/22) 는 매사 객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의 개성을 잃지 않으면서 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테크닉이 필요 합니다. 준비하는 자세로 성실히 임하면 반드시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8/23~9/23) 는 오늘은 좋은 일들이 넘치는 날입니다. 특히 중요한 만남을 겸한 자리라면 당신의 뜻한 바를 명확하게 어필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낳게 될 것입니다. 매사에 지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천칭자리(9/24~10/22) 는 보이는 이익에 부도덕한 실수를 해선 안됩니다. 때론 모험심이 득이 될 때도 있지만, 현재의 당신에겐 냉정함과 실리를 따지는 합리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제 곧 승부를 걸어야 할 때가 올 것입니다.

전갈자리(10/23~11/22) 는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벌여놓은 일들은 많고 마음은 무겁기만 합니다. 오늘은 사소한 문제로 인한 시비가 엇갈리는 상황이 예상됩니다. 냉철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문제의 원인부터 찾아야겠습니다.

사수자리(11/23~12/24) 는 당신의 삶을 돌아보고 미래를 계획해 본다면 에너지 충전의 기회가 됩니다. 작은 문제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현실성을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염소자리(12/25~1/19) 는 목표해왔던 일이나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실행에 옮겨도 좋을 것입니다. 단 의욕이 넘쳐 즉흥적인 생각이나 행동으로 인해 망신을 살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가족과의 대화에서 행운이 따릅니다.

물병자리(1/20~2/18) 는 오늘은 많은 생각과 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의 뜻대로 움직이지 못하고 있지만 뜻대로 움직이지 못하는 것을 그대로 따라가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발전을 기대하지 말고 현 상황을 유지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는 진행 중인 일들이 자연스럽게 진행됩니다. 대인관계에 신경쓰고 부정적인 생각은 하지 말며 항상 기회를 잘 이용한다면 재물과 명예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