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이색 선물 출시! 터치캔디머신 선보여
발렌타인데이 이색 선물 출시! 터치캔디머신 선보여
  • 황우진 기자
  • 승인 2019.02.0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황우진 기자]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층들이 나날이 늘어감에 따라 업계들도 발빠르게 이색 선물을 제시하고 있다. 이에 우리들마당㈜에서는 뻔한 포장과 디자인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켰다.

우리들마당㈜에서는 2019년 1월 26일 송파 CGV와 WORKAT CGV 공간 자유 플랫폼에서 진행된 첫 행사에서 저금통과 레버 형식으로 판매되었던 기존 캔디머신에 반해, 이번엔 신세대 기술인 터치를 통해 달콤한 사탕과 초콜릿이 쏟아지는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예상과는 달리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의 관심까지 사로잡으며 키덜트의 취향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우리들마당㈜ 측에서는 “디자인과 재미뿐만 아니라 식품을 다루는 제품임에 따라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 기존 세척이 안 되는 제품의 한계를 넘어 안쪽까지 분리 세척을 가능하게 하는 등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꼼꼼히 제작하였다.”며 상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현재 터치캔디머신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최대 50%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홈페이지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획일화된 상품에 지쳐 이색적인 선물을 찾고 있다면 트렌디와 안전성을 겸비한 터치캔디머신을 찾아보는 것도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