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친구 흥미로운데" '공복자들' 미쓰라 권다현, 쓰다부부의 천생연분 러브스토리 공개 ‘특이해서’ 눈에 들어왔다 상남자 미쓰라를 애교쟁이로 만든 사연은 사랑이야기 뿜뿜 오는 8일 개봉 박두
"저 친구 흥미로운데" '공복자들' 미쓰라 권다현, 쓰다부부의 천생연분 러브스토리 공개 ‘특이해서’ 눈에 들어왔다 상남자 미쓰라를 애교쟁이로 만든 사연은 사랑이야기 뿜뿜 오는 8일 개봉 박두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2.0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다현, 미쓰라는 지저분했다 필터링 없는 첫 인상 솔직 고백 그런데 결혼은 어떻게
▲ <사진제공> MBC ‘공복자들’
[업코리아] '공복자들'의 미쓰라와 권다현이 천생연분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권다현이 '특이해서' 눈에 들어왔다는 미쓰라의 고백을 시작으로 상남자 미쓰라를 애교쟁이로 만든 권다현의 사연까지,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공복자들을 핑크빛 기운으로 물들였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오는 8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에서는 쓰다부부 미쓰라, 권다현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러브 스토리가 공개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겨 호평을 받고 있다.

미쓰라와 권다현이 첫 만남부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자신들의 러브스토리를 가감 없이 공개해 연애 감성을 폭발시킬 것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먼저 미쓰라는 권다현과 나눈 대화와 털털한 모습에 대한 첫인상으로 "저 친구 흥미로운데?"라고 생각했다고 고백해 모두의 관심을 모았다.

권다현은 미쓰라가 처음엔 지저분해 보였다고 폭로하는 등 미쓰라를 당황하게 만들었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서 그녀가 첫인상이 다소 더러웠던 미쓰라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권다현은 보기만 해도 상남자 매력이 폭발하는 미쓰라가 자신에게는 애교쟁이로 돌변한다고 밝혀 공복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들은 김준현은 "혀는 집에 들어갈 때 우편함에 두고 가는 것"이라면서 애교 시범까지 보이며 미쓰라의 애교에 격하게 공감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아울러 쓰다부부가 지난 주에 이어 ‘따로 또 같이' 일심동체 공복 도전을 이어간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사랑 가득한 공복 도전기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특별했던 첫 만남부터 달콤살벌한 결혼생활까지 미쓰라와 권다현 부부의 모든 것은 오는 8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대, 하루 세 끼 식사가 당연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해 1일 1식, 24시간 공복 등 ‘현대판 건강 이슈’에 대한 궁금증으로부터 시작된 ‘공복자들’은 공익성과 예능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내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