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김진아 아빠와 마주친 김정훈, 뒷걸음질 ‘당황하셨어요?’ 이런 모습 처음이야!
‘연애의 맛’ 김진아 아빠와 마주친 김정훈, 뒷걸음질 ‘당황하셨어요?’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9.02.0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캡처
방송 캡처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연애의 맛’ 김정훈이 김진아의 아빠와 재차 마주칠까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방송된 티비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김진아 김정훈 커플이 만난 지 오십일을 기념하는 놀이공원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연애의 맛' 방송에서 김정훈은 김진아를 픽업하기 위해 그녀가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로 향했다.

그는 아파트에 도착한 뒤 차를 주차하고 그녀가 내려오기만을 기다리던 중 아파트를 출입하는 차량에 힐끗힐끗 쳐다보며 신경을 곤두세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는 앞서 지난 방송에서 그는 김진아를 집까지 바래다 주는 과정에서 뜻하지 않게 그녀의 아버지와 마주치며 당황한 바 있다. 

이후 김진아를 만난 김정훈은 더듬거리며 “아버진 주무셔? ”라고 물었고, 이에 그녀는 “출근하셨는데 보고 싶어?”라고 되묻자 그는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뒷걸음질 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정훈은 당시 김진아 아빠와의 만남 이후 계속 신경이 쓰였는지 “저번에 만난 뒤로 아무 말씀이 없으셨냐?”고 물었고, 이에 그녀는 “오빠에 대해서 많이 물어보시더라”고 답하자 그는 멋쩍게 웃어보이며 어쩔 줄을 몰라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