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르엠, 다가올 봄과 여름 대비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관심
체르엠, 다가올 봄과 여름 대비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관심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9.01.2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김수민 기자) 겨울은 다른 계절에 비해 운동량이 적고, 고칼로리의 음식들이 많은 만큼 몸매 관리를 하는데 큰 난관이 있는 계절이기도 하다. 하물며 최근 미세먼지 등의 기상악화로 외출이 어려운 만큼 쉬운 몸매관리가 대세라고 한다

쉬운 다이어트라고 해서 무작정 굶거나 1일1식, 간헐적 단식 등으로 건강을 해치는 방법은 장기적으로 봤을 때, 요요현상이나 빈혈, 생리불순, 탈모 등의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건강을 유지하며 보조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하다. 이에 다이어트보조식품 쇼핑몰로 알려진 체르엠은 기존에 굶는 다이어트 방법이 아닌 적당히 보조제와 함께 식단을 먹으며 적당한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보조제추천 상품으로 샹떼꼬르 컷파이브를 제시하고 있다.

체르엠의 제품 샹떼꼬르 컷파이브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주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로 이루어진 제품이며, 1회당 2알씩 하루 2회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고 체르엠 관계자는 밝혔다. 

샹떼꼬르 컷파이브는 지난해 다이어트보조제로써 인기에 힘 입어 신년에는 가격을 낮추고 분량을 높인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다이어트의 최대 적인 식이조절과 그로 인한 스트레스를 낮춰주는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다이어트를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가르시니아 성분으로 인해서 체내에 들어온 음식물은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막아줄 수 있기 때문에 겨울부터 봄과 여름에 대비하는 많은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체르엠 관계자는 “모든 몸매관리가 그렇듯 식습관과 함께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면 효과는 비례적으로 올라갈 수 있다”고 밝혔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